"아버지의 뜻대로"


지난 해, 우리는 세계선교대회, 담임목사 이·취임식 그리고 복음행전과 같은 큰 행사들을 통해 하나님의 함께하심과 도우심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었습니다. 이를 위해 동역해주신 당회원 장로님들과 은평의 모든 권속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
올해, 2018년에도 우리 교회는 전도와 선교에 매진할 것입니다. 그리고 모든 성도들이 주의 말씀에 더욱 더 든든히 서기 위해 성경대학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 또한, 우리의 다음 세대인 주일학교 아이들과 청년들이 예수의 제자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. 지역 사회를 섬기는 책임과 사명도 더 넓혀갈 것입니다.

이 모든 일들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바는 영혼 구원과 영적 성숙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것입니다. 이것은 우리의 힘과 능으로 되는 일이 아니고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되는 일입니다(슥 4:6). 그러므로 우리 모든 성도님들께서 올 한 해에도 이 일에 힘써 동참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.

해마다 이 때가 되면 늘 같은 마음이지만, 올해는 정말 ‘주의 은택으로 관 씌워진’ (시 65:11) 복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

그 어느 해보다 여러분 가정과 일터에, 그리고 세상의 빛과 소금인 우리 그리스도인들로 인해 이 사회에, 주님의 더 크신 은총이 가득하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.

주님의 종
담임목사 박지현 드림